부모님 상황 별 안부 건강 체크와 선물 선택 방법

반응형

설날 부모님이 받고 싶어하는 설 선물 1위

우리나라 명절 중에 아마 설날이 가장 뜻깊고 큰 명절이라 할 수 있다.
명절이 되면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부모님 선물이다.

 

요즘은 용돈으로 드리는 사람들도 많지만 부모님 입장에서도 선물을 받는 마음은 또 다른 행복감감을 느낄 수 있다.
아무래도 선물을 고르고 부모님이 어떤 걸 좋아하실까? 그런 마음의 정성도 들여다볼 수 있다.
하지만 매번 드리는 건강식품 말고 새로운 선물을 주고 싶지만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없다.
그럴 땐 부모님이 받고 싶은 선물을 사는 것도 방법이다.

 

설날 부모님이 받고 싶어하는 설 선물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8만원대 ‘보리굴비세트(약 38%)’가 가장 많이 꼽혔다.
그다음으로 시니어가 많이 선택한 선물 세트는 10만대의 갈비세트(약 24%)였다.
3위는 가성비 좋은 3만원대 곶감세트(약 18%)가 차지했다.
이밖에 홍삼세트, 기름세트 등도 시니어가 받고 싶은 선물에 있었다.

 

 

과거 젊은 계층이 홍삼을 구매하는 목적은 부모님이나 중장년 또는 노년층에 선물을 하기 위해서였지만, 최근엔 스스로 건강을 위해 구입하거나 친구·연인끼리 주고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이후 면역력 강화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 소비 계층이 2030까지 확대됐다.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대비 51% 증가했다.
20대와 30대의 거래 증가율이 각각 56%, 66%로 가팔랐다.

이제는 가족들 모두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하는건 어떨까?

부모님 건강식품 추천 선택방법

겨울철에는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되서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다.

겨울철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부모님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는 꾸준하게 이어진다.
하지만 시중에는 워낙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판매 중이다.

어느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을 안할 수가 없다.
그럴 때는 선택의 가장 쉬운 방법이 평소 봐왔던 부모님의 지병이나 건강상태 등을 감안하여 제품을 고르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된다.

 

https://vitamintong.com/

 

부모님 건강식품, 선택 방법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설날이 찾아온다.날씨가 추운 겨울이면 부모님 걱정이 더 많이 된다.특히 과거처럼 부모님과 함께 사는 대가족이 아닌, 취직이나 결혼 등으로 부모님과 떨어져

vitamintong.com

 

중, 장년층이 겪고 있는 대표적인 질환 중 하나인 당뇨병에 대해서는 혈당 조절과 당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여주와 돼지감자, 면역력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마테잎, 혈액순환개선에 도움이 되는 옥수수수염 등을 원료로 했거나 성분 중 핵산이 많이 포함된 건강식품이 적합하다.

 

부모님 세대는 뇌의 기능을 신경써야 한다.

특히 건망증이 심해지신 경우에는 뇌의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켜 치매 예방과 두뇌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오메가3가 함유된 건강식품이 적합하다.

오메가3는 두뇌 기능 개선 외에도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액순환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심혈관질환 예방 목적으로 섭취하는 것도 적절하다.

 

고된 노동으로 퇴행성관절염 등 관절 질환을 앓고 계신 부모님의 경우, 치료를 병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관절건강에 도움되는 성분이 함유된 부모님 건강식품을 선물 드리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식물에서 추출되는 식이유황 성분인 MSM(디메틸설폰)이 그 중 하나로, 체내에서 관절과 뼈, 머리카락을 형성 및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겨울이 되면서 기온이 뚝 떨어지고 요즘엔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다 보니 기관지가 약해져서 늘 기침을 달고 다니시는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도라지에 함유된 플라티코딘이나 배 안에 들어있는 루티올린, 홍삼의 진세노이드 등이 함유된 건강식품이 기관지 건강에 도움될 수 있다.

부모님 건강 체크 안부 전화

부모님은 본인의 건강보다 자식 건강을 먼저 생각한다. 
몸이 아파도 자식이 걱정할 까봐 말을 잘 하지 않는다.
증상이 여러 번 나타나도 나이를 먹어 그러려니하며 그냥 넘기는 경우도 많다.
설날 부모님 건강을 확인해보는 게 어떨까.

삼시 세끼 잘 드시고 계신가요?
깜빡깜빡 잊어버리는 게 많아지셨나요?
최근 넘어지신 적 있으세요?
평소 약은 잘 챙겨 드세요?
슬프거나 우울한 적 없으시죠?
평소 잠은 잘 주무세요?

 

https://vitamintong.com/

 

부모님 건강식품, 선택 방법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설날이 찾아온다.날씨가 추운 겨울이면 부모님 걱정이 더 많이 된다.특히 과거처럼 부모님과 함께 사는 대가족이 아닌, 취직이나 결혼 등으로 부모님과 떨어져

vitamintong.com

 

반응형
내연봉순위는몇위
국내억대연봉자들
은행직원평균연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