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생산직 연봉 혜택 vs 기술직의 고졸,사장급 임직원 평균 연봉 비교

반응형

현대차가 생산직 직원을 채용한다는 뉴스에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지난해 말 노사 합의를 통해 올해 상반기 400명, 하반기 300명 등 총 700명의 생산직 직원을 채용하기로 했는데요.

 

현대차는 생산직 신규 채용을 공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나이와 전공, 학력 제한이 없는 ‘무스펙 채용’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채용 시장에 더욱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현대차 전체 근로자 변동추이

현대차 전체 근로자 변동추이

이번 채용은 근무지는 울산·전주·아산공장이며 일부 인력은 경기도 화성에 있는 남양연구소로 갈 수 있고, 근무형태는 주간·야간 2교대 근무입니다.

 

앞에 포스팅한 현대·기아차 직급체계,평균연봉 및 사장급 임직원 평균 연봉을 먼저 읽어 보시면 본 포스팅을 보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현대·기아차 직급체계,평균연봉 및 사장급 임직원 평균 연봉 및 직원수

 

현대·기아차 직급체계,평균연봉 및 사장급 임직원 평균 연봉 및 직원수

현대자동차는 1967년에 설립되었다. 그리고 1998년 기아자동차를 인수했다. 현대자동차는 국내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해 전체 매출액 117조6106억원, 영업이익 6조6789억

zigjangin.com

현대자동차 생산직 연봉

덩달아 현대차가 생산직 직원의 연봉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대차 기술직의 고졸 이하 1년차 신입 평균 연봉은 성과급 포함 6천~7천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대자동차 생산직 혜택

현대차 생산직은 평균 연봉이 2021년 기준 9천600만원이며, 만 60세까지 정년이 보장됩니다.
여기서 또 하느이 혜택이 있는데요, 현대차 자동차를 근속연수에 따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2년마다 살 수 있고, 퇴직 이후에도 25% 자동차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앞에 포스팅한 삼성전자 직급체계와 평균연봉 참조해 보세요^^

 

삼성전자 직급체계,평균연봉 및 사장급 임직원 평균 연봉 및 직원수

 

삼성전자 직급체계,평균연봉 및 사장급 임직원 평균 연봉 및 직원수

한 조사에 의하면 대학생 취업 선호 기업, 1등은 삼성전자이다. 대기업인 만큼 일반기업과 다른 점도 많다, 그중에 직원들의 직급이다.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과장,차장,차장,부장등의 직급이

zigjangin.com

현대차가 채용 소식을 발표한 직후, 공무원·기업 채용·자격증 시험을 전문으로 하는 출판사 두 곳이 ‘2023 채용 대비’, ‘고졸전문대졸 필기시험 한 권 합격’, ‘적중 예상 문제’ 등의 이름으로 수험서를 냈놓았네요.

 

 

현대차 노사는 이번 채용 과정에서 청탁이 이뤄지면 엄단하겠다고 선포했습니다.
현대차는 직원들에게 회사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최우선으로 채용 절차를 한치의 의구심이 없도록 엄정히 진행할 예정 이라면서 채용 청탁, 취업 알선, 금품 수수, 허위사실 유포 등 불미스러운 사태가 발생하면 사회적 비난과 부정적 파장을 감안해 사규에 의거 엄정 조치 예정이므로 임직원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앞에 포스팅한 LG전자 임금 연봉정보 참조해 보세요^^

 

LG전자 직급체계와 임금체계 연봉 정보

 

LG전자 직급체계와 임금체계 연봉 정보

가정에서는 부모님, 동생, 오빠, 누나등 호칭이 있듯이 직장에서도 서열과 호칭이 있다. 이미 삼성, LG, SK 등 국내 주요 대기업들이 직급체계 개편했다. 기존 사원-대리-과장-부장의 직급을 없애

zigjangin.com

 

 

 

 

 

반응형
내연봉순위는몇위
국내억대연봉자들
은행직원평균연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