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통공사 신입 초봉 정직원 평균 연봉 복지 정보

반응형

부산교통공사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44번길 20에 소재지인 지방공공기관입니다.

이 기관은 부산시의 대중 교통 시스템을 관리하고 운영하며, 부산 지하철 및 버스 노선을 운영하고 유지보수합니다.

부산교통공사는 부산시의 교통체계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민들의 이동을 원활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하철과 버스 운송 서비스를 통해 부산시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이동 수단을 제공하여 도시의 교통 체증을 완화하고 친환경적인 교통 수단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설립일자는 2006년01월01일이며, 홈페이지https://www.humetro.busan.kr 주소입니다.

부산교통공사 연봉

신입평균연봉38,000천원입니다.
정규직은 연 평균 7,636만원, 계약직은 연 평균 3,749만원입니다.

 


직급별 평균연봉

부산교통공사 직급 체계

직급은 사원, 주임, 대리, 과장, 차장, 부장, 임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직원은 2023년말 기준 4,425명, 임원6명으로 확인됩니다.

 

채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자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에 공고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필기시험 합격자는 과목별 40% 이상을 득점하고, 총점의 60% 이상을 득점한 사람 중에서 가산점을 적용한 총 득점이 높은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단, 장애인 전형은 40% 이상 득점자 중에서 가산점을 적용한 총득점이 높은 순으로 결정합니다.

 

직업기초능력평가란?
직업기초능력평가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을 기반으로 직무에 필요한 기초능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 평가영역은 총10개 영역으로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자기개발능력, 자원관리능력, 대인관계능력, 정보능력, 기술능력, 조직이해능력, 직업윤리능력으로 구성되며, 각 영역별 34개의 하위영역으로 구성됩니다. 문제출제는 우리공사의 인재상과 해당직무의 특성을 반영하여 중요도에 따라 출제됩니다.

 

부산교통공사 복지후생규정

복지후생규정(20231228).hwp
0.02MB

 

부산교통공사 humetro 임직원을 위한 복리후생관 (이지웰)
humetro.ezwel.com

 

반응형
내연봉순위는몇위
국내억대연봉자들
은행직원평균연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