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미래 키 계산, 성정속도 계산하기

반응형

우리 아이의 예상키를 미리 측정해 키크는 시기를 잘 활용하세요!

부모가 작으면 아이의 키도 작을까?
키는 유전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부모의 키가 자식의 키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환경적인 영향도 키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영양 상태, 건강 상태, 운동량, 수면 시간 등이 모두 키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환경적인 요소들은 유전적인 요인과 상호작용하여 결정됩니다. 따라서, 키는 유전적인 영향과 환경적인 요소들의 복합적인 영향으로 결정됩니다.

 



아이의 키를 결정하는 것은 후천적인 요소가 80%나 되며,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한 통계를 보면 영양(31%) > 유전(23%) > 운동(20%) > 환경(16%) > 기타(10%)로 분석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유전적인 것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는 것이, 실제로 부모가 작으면 아이가 작을 확률도 높으므로, 유전적 예상키가 작은 경우는 미리 성장을 방해하는 원인을 제거하고 적극적인 환경형성과 적절한 생활지도 및 치료를 통한다면 충분히 아이의 키를 자라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예상키 계산해 보기

 

아래의 성장속도 계산기에 각기 다른 두 시점에 측정한 자신의 키를 입력하면 성장속도가 계산됩니다.
단, 키를 측정한 두 시점은 6개월 이상 차이가 나야합니다.

 

우리아이 성장속도 계산하기

 

 

 

우리아이 미래키 계산하기

남자아이 키 : 아버니 + (어머니 + 13cm) / 2 (남자아이의 유전적요인으로 본 예측신장은 아버지 키 + (어머니 키+13)한뒤 2로 나눈다.
여자아이 키 : (아버지 - 13cm) + 어머니 / 2 (여자아이의 유전적 요인으로 본 예측신장은 (아버지 키-13) + 어머지 키 한뒤 2로 나눈다.

 

나이 별 평균 키와 키 성장에 도움 되는 영양제

 

나이 별 평균 키와 키 성장에 도움 되는 영양제 - 비타민통

키 크는 영양제 광고가 많이 늘었다.특히 아이의 키 성장으로 고민하는 부모들이라면 아무래도 쉽게 선택하게 된다.키는 유전보다 후천적 요인의 영향이 더 크다. 한국인 평균 키가 발표 우리나

vitamintong.com

 

후천적으로 키 성장 방법

키는 대개 성장 기간이 끝나면 멈추게 됩니다.
그러나 성장기 동안에는 몇 가지 방법으로 키를 늘릴 수 있습니다.

 

1) 올바른 영양 섭취
영양소가 충분하지 않으면 성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적절한 양의 단백질, 칼슘, 비타민 D 등을 섭취하여 뼈와 근육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함소아 어린이 바른성장 키온, 140정, 1개

2) 충분한 운동
운동은 성장 호르몬 분비에 영향을 줍니다. 정기적으로 신체 활동을 하여 건강한 근육과 뼈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충분한 수면
성장 호르몬은 수면 중에 분비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여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스트레칭
근육과 뼈를 늘리는 스트레칭 운동을 하면 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바른 자세
바른 자세는 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상생활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스포츠나 운동 시에도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건강한 생활습관
스트레스를 관리하여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성장기 동안에 키를 늘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키는 개인별로 결정되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같은 방법으로 늘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키 성장에 도움 되는 쿠팡 상품평 영양제 추천 - 비타민통쇼핑

성장장애를 일으키는 원인은 크게 1차성과 2차성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1차성 성장장애는 선천적으로 골격계의 결함으로 유전적인 문제로 태어난 후에도 성장장애가 지속되는 경우입니다.2차

vitaminto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내연봉순위는몇위
국내억대연봉자들
은행직원평균연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