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아크로뱃 리더 무료 pdf 뷰어 다운로드 정보

반응형

직장인.일반인들의 업무에 필수인 PDF 파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문서나 양식을 받아 보면 많은 문서들 중에 PDF 파일로 만들어진 문서을 많이 보게 됩니다.

하지만 PDF을 읽고 작성하고 문서을 보호 하려면 무료 또는 유료을 사용해야 가능합니다.

오늘 시간에는 pdf 뷰어와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와 아크로뱃 프로(Adobe Acrobat Pro)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PDF 소개 

PDF는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자입니다.
PDF는 전자 문서를 공유하고 보관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식입니다.

 

PDF 파일은 컴퓨터, 태블릿, 휴대폰 등 다양한 장치에서 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텍스트, 이미지, 그래픽, 비디오, 오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 기능을 사용하여 문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생성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Adobe Acrobat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Adobe Acrobat은 PDF 파일을 생성, 편집, 검토 및 서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파일을 열려면 Adobe Acrobat Read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Reader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DF 파일은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문서를 공유하고 보관 할때
2) 이메일로 문서를 보낼때
3) 웹사이트에 문서를 게시할때
4) 문서에 서명할때
5) 문서를 보호할때

 

어도비(Adobe)  소프트웨어 소개

어도비는 그래픽 디자인, 사진 편집, 비디오 편집 및 웹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술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1982년 찰스 게스케와 존 워녹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어도비의 가장 잘 알려진 제품에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및 애프터 이펙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전문가와 아마추어 디자이너, 사진 작가 및 비디오 제작자가 사용합니다.

 

 

어도비는 또한 PDF 파일 형식의 소유자이자 개발자입니다.
PDF는 전자 문서를 공유하고 보관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식입니다.

어도비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제품군을 포함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및 인디자인을 포함한 어도비의 모든 주요 제품에 대한 구독 서비스입니다.

 

무료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

 

2023년 최신 버전의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사용하기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adobe.com/kr/acrobat/pdf-reader.html

 

아래는 어도비가 주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제품 몇 가지입니다.

1) 포토샵(Photoshop)
그래픽 디자인, 이미지 편집 및 조작에 사용되는 가장 유명한 소프트웨어입니다.
포토샵은 사진 보정, 그래픽 디자인 작업,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됩니다.

2)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벡터 그래픽 편집 도구로, 로고, 아이콘, 일러스트레이션 등을 만들 때 주로 사용됩니다.
높은 해상도에서 작업이 가능하며, 다양한 출력 형식에 적합합니다.

3) 인디자인(InDesign): 출판물 디자인 및 레이아웃 작업을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책, 잡지, 팜플렛, 카탈로그 등 다양한 종류의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4) 프리미어 프로(Premiere Pro)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로, 영화, TV 프로그램, 동영상 콘텐츠 등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디오 포맷을 지원하며, 영상 효과 및 음향 편집도 가능합니다.

5)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
모션 그래픽 및 시각 효과 작업을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영화, TV, 웹 비디오 등에서 다양한 특수 효과를 추가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및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작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도비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reative Cloud)라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여 위에서 언급한 제품뿐 아니라 여러 다른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도비의 제품들은 전문적인 디자이너, 개발자, 비디오 편집자, 사진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PDF편집,EXCEL(엑셀)PPT(파워포인트)한글문서등 변환 무료프로그램,직장인필수 추천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와 아크로뱃 프로(Adobe Acrobat Pro) 차이점

Acrobat Reader와 Acrobat Pro의 차이점 표

 

Acrobat Reader와 Acrobat Pro의 차이점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와 아크로뱃 프로(Adobe Acrobat Pro)는 어도비의 PDF(Portable Document Format) 관련 소프트웨어 제품입니다.
다음은 두 제품 간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1. 기능 및 용도

▶ 아크로뱃 리더
아크로뱃 리더는 PDF 문서를 열고 보는 데에 주로 사용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며, 기본적인 PDF 읽기, 검색, 인쇄 기능을 제공합니다.
문서의 주석 및 간단한 편집도 가능하지만, 전문적인 PDF 편집 기능은 제한적입니다.

▶ 아크로뱃 프로
아크로뱃 프로는 PDF 문서를 생성, 편집, 조작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읽기 기능뿐 아니라 문서 편집, 주석 추가, 페이지 관리, 양식 작성, 보안 설정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사용자나 비즈니스에서 PDF 문서를 생성하고 편집하는 데 유용합니다.

2. 가격
▶ 아크로뱃 리더
아크로뱃 리더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PDF 문서를 열고 읽을 수 있으며, 일부 간단한 편집 작업이 가능합니다.

▶ 아크로뱃 프로
아크로뱃 프로는 유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하며, 전문적인 PDF 편집 기능과 추가적인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기능

▶ 아크로뱃 프로
아크로뱃 프로는 OCR(광학 문자 인식) 기능을 포함하여 이미지를 텍스트로 변환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서 비교, 배치 작업 등 다양한 작업을 자동화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요약하면, 아크로뱃 리더는 무료로 제공되며 기본적인 PDF 읽기 및 일부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아크로뱃 프로는 유료로 구매해야 하며, PDF 문서 생성, 편집, 주석 추가, 보안 설정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리하며..

지금까지 직장인 기업이나 개인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요에 따라 무료 또는 유료을 사용해서 원하는 문서을 작성하고 보호해 보면 됩니다.

반응형
내연봉순위는몇위
국내억대연봉자들
은행직원평균연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