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썸네일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 신청 꼭 하세요. 청소년기에서 청년기로 이행하며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만19~24세)의 교통비 부담 완화 및 이동권 보장을 위한 대중교통비 지원합니다. 지원 대상은 대중교통 요금할인이 종료된 만 19~24세 서울 청년이다. 지원대상에 선정되면 내가 쓴 대중교통 이용요금의 20%, 연 최대 10만원을 교통마일리지로 환급받아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 사용할 수 있다. 정책 유형 주거·금융, 생활비지원 및 금융 혜택 지원 내용 1인당 연 10만원 한도 교통마일리지 - 참여자의 교통카드로 이용한 금액의 20% 해당하는 마일리지 지급 사업 운영 기간 2022.02.~2022.12. 사업 신청 기간 22.04.27 ~ 05.27 지원 규모(명) 7.5만명 신청 자격 연령 만 19세 ~ 24세 거주지 및 소득 서울 거주 만19~..
썸네일 우리나라 대졸 30대 남자 직원 평균 연봉 대졸 30대 남자 직원 평균 연봉 알아 보겠습니다. 고용노동부의 고용형태별 근로실태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임금정보 검색시스템 30세~34세 연봉 정보 35세~39세 연봉 정보 임금정보시스템(http://www.wage.go.kr/index.jsp)을 방문하시면 다양한 조건의 연봉 검색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jobiz.kr/category/salary/ 연봉 Archives - 잡비즈 연봉 Archives - 잡비즈 jobiz.kr
썸네일 2022년 국민취업지원제도 요건 근로능력과 구직의사가 있는 15 ~ 69세, 기준 중위소득 60%이하 저소득층에게 맞춤형 취업지원을 제공하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취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취업지원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생계를 위한 최소화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제도이다. 2022년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전년도와 유사한 수준 60만명을 지원하는데 올해의 경우 특히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서 저소득층, 청년에 대한 지원규모가 대폭 확대가 됐다. 정책 유형 취업지원, 교육훈련·체험·인턴 국민취업지원제도 지원 내용 1. 취업지원 서비스(1유형, 2유형 공통) - 취업지원서비스 : 개인별 취업활동계획에 따라 직업훈련, 일경험, 복지 서비스 연계, 취업알선 등 제공 - 사후관리 : 취업지원 기간 종료 후 미취업자 대상 사후관리* 지원 ..
썸네일 공복에 카페인 커피 어떨까? 위장은 음식을 소화하는 기관인 만큼 위염은 식습관과 관련이 있습니다. 위를 자극하는 음식은 위염을 일으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짜고, 맵고, 기름진 음식은 위를 많이 자극합니다. 술도 위장에 자극을 주므로 위염의 한 가지 원인입니다. 평소 자극이 적은 음식을 먹던 사람이 한두 번 매운 음식을 먹는다고 위염에 걸리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짜고, 맵고, 기름진 음식을 먹은 사람은 대체로 그런 음식을 찾습니다. 그만큼 위장은 지속적으로 자극을 받습니다. 또 커피를 즐겨 마시는 사람이 많은데, 공복에 커피를 마시는 습관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의 카페인 성분은 위산 분비를 촉진해 가벼운 위염이 있는 사람에게는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헬리코박터균이 위염의 주요 원인으로 부상했습니다...
썸네일 현대, 기아, 벤츠, 테슬라 2022년 전기차 차종별 보조금 1회충전 운행거리 요즘 도로에 전기차을 쉽게 볼 수 있다. 차를 바꾸는 소비자들이 전기차와 내연기관차 중에서 고민하는 상황"이라면서 "특히 유가가 꾸준히 오르면서 전기차의 저렴한 유지비가 부각되고 있다 올해부터 정부의 전기차 보급사업 보조금 지급 정책이 달라짐에 따라 차량별 지원금이 상이하고, 보조금 지급 내역도 지난해와는 다르게 전액 100%를 지원받을 수 없다. 5500만원 이하의 전기차만 100%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한도액은 최대 700만원이다. 전기차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유가 급등까지 겹치며 절반이 넘는 지자체에서 상반기 구매보조금 물량이 소진됐다. 특히 해마다 전기차 구매보조금이 줄어들면서 올해는 물량이 소진되는 속도도 지난해보다 훨씬 빨라졌다. 대부분의 지자체는 2월 말 전기차 보조금 사업을 공고하며 접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