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썸네일 국민은행 공무원대출 종류와 신청 자격 조건,신용등급별 금리 확인방법 은행의 예,적금 금리가 올해 많이 내린 상황에서 대출상품의 경우도 금리가 많이 내렸습니다. 그렇다 보니 직장인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신용대출을 많이 받았는데요. 최근 은행에서는 대출 금리 인상과 한도액 조정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신한은행과 NH농협은행이 신용대출 축소에 동참을 했으며, 이에 주요 5대 은행인 국민은행,신한은행,하나은행,우리은행,농협 모두 신용대출 한도·우대금리 등을 줄였습니다. 이유는 최근 빚투 등의 영향으로 폭증한 신용대출을 관리하기 위한 차원인데요. 특히 직장인들이 저금리 대출을 이용해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자칫 원금까지 잃을 수있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자금이 필요한 분들은 금융기관의 도움을 받아 대출을 할 수밖에 없는데요. 국민은행의 공무원 대출의..
썸네일 연애인 부동산 자산 1위~10위,직장인 주식투자 어떻게 해야 할까? 직장인의 꿈은 무엇일까요? 아마 건물주가 되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지난 한 언론 조사 기사에 의하면 직장인 꼽은 삶의 목표는라는 주제로 조사한 결과 1위가 내집마련이었다. 그뒤을 이어 목돈 마련 3위가 은퇴 후 여유로운삶이었다. 모두 돈이 많으면 이룰 수 있는 목표들이다. 일반 직장인들이 월급을 받아 집을 장만하고 나의 건물을 사고 은퇴후 여유롭게 살아 가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다. 그렇다 보니 올해는 직장인들이 대박을 쫓아 주식에 투자을 하는분들이 많이 늘었다. 설문 조사에 의하면 자산 불릴 수 있는 기회로 주식에 투자 하고 있다고 한다. 직장인들이 주식에 투자한 금액은 적게는 500만원 미만이 가장 많았다. 3000만~4000만원도 4.9%로 높았다. 1억원 이상 투자했다는 응답자..
썸네일 직장인 주식 투자금액과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 순위 언제부터인가 동학개미라는 용어가 자주 들리기 시작했다. 신문,라디오,각종 메스컴에 동학개미라는 단어와 함께 직장인들이 주식 열풍이 불었다는 얘기을 듣는다. 동학개미란? 신조어로 ‘동학개미’란 말이 있다. 개인이 기관이나 외국인에 맞서 주식을 매입하는 것을 두고 1894년 동학농민운동에 빗대어 동학개미운동, 동학개미 등으로 부른다. 동학개미라는 신조어가 나오기 시작한 시기는 코로나19 사태가 본격화한 지난 두 달 1월 ~3월 간 주식을 사고판 계좌는 109만 개 늘었다. 한 여론 조사에 의하면 직장인 절반 가량은 올해 주식투자를 시작 했다. 올해 주식투자 경험이 있다고 답한 직장인 중에 코스피, 코스닥 등 국내주식’ 다우, 나스닥 등 해외주식 그리고 공모주 청약등 다양하게 투자을 하고 있었다. 2020 주..
썸네일 데이트,소개팅 어플 추천 인기 순위 및 리뷰점수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는 계절이 찾아 왔습니다. 산에는 단풍이 물들고 거리에는 낙엽이 뒹구는 가을입니다. 가을이 되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외로움을 타게되고 누군가가 곁에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바쁘게 살아 가다 보면 누군가을 만나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만약 연애의 마음이 있다면 지금 당장 젊은 나이에 누군가의 만남을 도전해 보세요! 그럼 오늘은 솔로인 분들이게 유용한 소개팅,미팅의 자리을 만들수 있는 만남 어플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어플들이 생겨나고 없어지지만 이미 많은 어플들이 자리을 잡고 상위의 자리을 지키고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 누군가와 만남을 가진다는게 조심 스럽긴 하지만 이런 어플을 통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연애와 결혼까지 골인한 사람들도 있는 반면..
썸네일 유튜브 고수익 먹방 유튜버 월수입 순위,쯔양 최근 근황 뉴스을 보면 요즘 직장인들도 유튜브로얼마전에 뉴스을 보니 직장인 4명 중 1명 이상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고, 다니는 회사에는 공개를 꺼리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보도 뉴스을 보았다. 운영 이유로는 가장 많은 응답자가 취미생활 및 일상 기록이 차지 했으며 2위는 수익창출,부업이었으며 이 외 업무 커리어, 포트폴리오 구축 차원 그리고 본업, 본인 홍보 차원등의 순이었다. 이들 중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수익이 발생하는 경우는 29.4%로 나타났다. 이들이 밝힌 수익은 월 평균 14만원, 연 평균 117만원 선으로 집계됐다. 수익이 많은 경우 월에 52만원, 연간 459만원까지 벌어봤다고도 답했다. 이렇게 수입을 위해 유튜브을 하는 직장인들도 있지만 생각 보다 수입이 작아 포기 하거나 실망 하는 분들도..
썸네일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자료제공동의 방법 연말정산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준비을 해나갈 수 있겠지만 아직 까지 사회초년생분들이나 연말정산에 대해 준비을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부터 생기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예전 보다는 연말정산시 준비나 실행까지 모바일이나,인터넷으로 간소화 서비스가 있었어 크게 어려움 없이 진행 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하시는분 조금은 헤갈리시는 분들은 한번쯤 이시기에는 꼭한번 집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에서 자료제공동의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1.자료제공 동의 개요 ▶ 근로자가 부양가족의 연말정산간소화 자료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부양가족의 자료제공동의가 필요합니다. - 제공동의는 부양가족이 PC 또는 모바일에서 본인인증을 하여 신청하는 방법, 팩스 또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썸네일 직장인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이용방법 올해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직장인들은 올해 계획한 일들을 얼마나 이루셨나요? 아직 좀 남아 있는 한해 마무리을 잘 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연말이 다가 오면 연말정산을 준비해야 합니다. 13월의 보너스라고 하는 연말정산 사회초년생이라면 조금 생소한 용어 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연말 정산을 대비해서 홈텍스을 이용한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을 살펴 보겠습니다.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란? 국세청이 연말정산 증명서류 발급기관으로부터 자료를 수집하여 홈택스(www.hometax.go.kr)를 통해 근로소득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근로자와 증명서류 발급기관(의료기관, 교육기관, 금융기관 등)의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감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소득・세액공제 자료 조회 1) 국세청 홈택스 및 모바일(홈택스 앱..
썸네일 공무원연금 근로소득이나 사업소득이 있다면 연금일부정지 가능 갑자기 줄어든 연금액이 궁굼하다면? 갑자기 줄어든 연금액이 궁굼하다면? 공무원은 매달 25일이면 통장에 이전 달과 동일한 공무원 연금액이 입금됩니다. 어느 날 갑자기 연금액이 줄어서 입금되거나 아예 입금이 안 됐다면 몹시 당황스러워집니다. 공무원 퇴직 후 재취업이나 사업을 시작한 퇴직연금 또는 장해연금수급자가 전달보다 적은 연금액이 입금되었다면 연금일부정지 여부를 확인해 봐야 합니다. 그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해당 사항이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근로소득이나 사업소득이 있다면 연금일부정지 가능 근로소득이나 사업소득이 있다면 연금일부정지 가능공무원 퇴직 후 재취업이나 사업을 시작한 퇴직연금 또는 장해연금수급자(이하 ‘연금수급자’)가 전달보다 적은 연금액이 입금되었다면 연금일..
썸네일 공무원 연금 하반기 퇴직자는 원천징수세액 발생 여부 확인 2020년도 벌써 하반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올해의 수입과 지출을 정리해 내년초에는 연말정산이 있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매달 25일이면 통장에 이전 달과 동일한 연금액이 입금됩니다. 어느 날 갑자기 연금액이 줄어서 입금되거나 아예 입금이 안 됐다면 몹시 당황스러워집니다. 그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 내용 중 해당 사항이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공무원의 퇴직자 원천징수세액 발생 여부 확인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30년을 근무하고 2019년 10월 31일 명예퇴직한 A씨. 2019년 12월까지는 공제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매달 250만 원의 연금을 받다가 2020년 1월부터 약 5만 원이 적게 입금되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과세대상 연금소득’에 따른 원..
썸네일 컴퓨터 업무 윈도우 폴더을 색상 코드 아이콘으로 구분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많은 직장인들은 하루의 직장일과을 컴퓨터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종사 하시는 분들은 거의 컴퓨터가 없이는 업무을 못한다고 볼 수도 있는데요. 많은 업무중에 엑셀,한글,pdf,등 서류을 만드는 업무가 많습니다. 보통 작업을한 파일을 이름으로 저장을 하는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윈도우에서 폴더을 만들때 색상으로 구분해서 만드는 방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윈도우에 폴더를 색상으로 구분하는 방법입니다. 프로그램을 하나 설치 하시면 폴더에 색을 추가해서 구분할수가 있어요! 필요에 따라 중요한 폴더나 자주 사용하는 폴더는 색으로 구분해 두면 쉽게 찾아 사용 할 수 있겠네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foldermarker.com/en/folder-ma..
썸네일 물류관리사 시험일정과 하는 업무,공급망관리(SCM)강의정보 CBM 계산기 물류관리사 시험일정과 하는 업무 사화의 경제가 발달 하면서 물품의 생산에서 부터 보관 포장 가공에이르기 까지 최종적으로 유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까지 전달된다. 특히 산업에서는 물류을 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업무가 되었다. 이런 중요한 업무을 아무나 관리 할 수 없는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물류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을 관리 하기 위해서는 관련 자격증을 취득 해야만 한다, 그렇다면 물류관리사란? 무엇이며 시험은 어떻게 치러지는지 그리고 하는 주요 업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하자! 물류관리사 물류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제고와 함께 물류체계 개선을 위한 다각적인 대책이 강구되고 있는 시점에서 국가물류비 절감을 위해 H/W 측면의 물류시설 확충과 함께 이를 합리적으로 운영· 관리할 물류 전문인력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