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0년 경자년 쥐띠의 해/새해인사글,


2020년 띠 - 경자년(庚子年) 쥐띠(子)의 해






■가까운 지인이나 직장 동료


2019년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 한해에도 계획하시는 모든 소원 이루시길 바랍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한 한해 되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년 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2019년을 무사히 보냄을 감사드리며, 경자년에는 더욱 정진하여 원하는 목표를 이루도록 합시다.



2020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한결 같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년을 마무리하는 오늘 좋은 결실 맺으시고, 내년에는 대박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알찬 2019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더욱 힘차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한 해 멋지게 장식하시고, 내년에 떠오르는 일출을 보며 멋진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9년 소중한 인연을 함께 해서 감사드리며, 내년 한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 많이 힘드셨을텐데 일선에서 맡은 바 책무를 다 하시는 모습에 경의를 표합니다. 한 해 동안 도와주신 은혜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연말 인사


올 한해 고생많으셨습니다. 좋은 일도 많았지만 힘들었던 일, 속상했던 일 모두 잊으시고 행복한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쌀쌀한 겨울이 왔지만 따뜻한 정이 있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연말 연시 되세요.


아직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연말입니다.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 관리 또한 잘 하시길 바랍니다.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새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함께여서 행복하고 즐거운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도 좋은 인연 계속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처럼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내년에도 행복과 웃음이 항상 깃들어 있길 바랍니다.



연말 새해인사글 1~50


1. 2020년은 '열어보지 않은 선물' 입니다. 새해는 행복과 사랑이 있는 좋은 선물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새해에는 떠오르는 태양을 품으시고 힘찬 기운 받으셔서 희망찬 한 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맏이 받으십시오.


3.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말처럼 항상 웃을 수 있는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2019년이 추억속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5. 2020년 한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 있는 아름다운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한 해동안 땀 흘리며 쌓아올린 당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2020년엔 더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7. 2019년은 잘 마무리하셨는지요? 다가오는 새해에는 보다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8. 새해에는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올해보다 더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한걸음 더 나아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 2019년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지나고 새해가 다가 오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 새해에 바라는 소원은 각자 다르겠지만 모두가 더 웃고 더 많이 행복해 하는 한 해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어제보단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 다사다난 했던 지난 한해 동안 깊은 관심으로 보살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2. 정말 많은 것을 생각케한 한해 였습니다. 평소 마음에 두고도 찾아뵙지 못하는 것에 송구스러움을 전하며 보내주신 배려에 이렇게 지면으로나마 마음을 전합니다.


13. 새해에는 더 새롭고 웅대한 포부로 하시는 일마다 괄목할 발전이 있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14. 지난해 보살펴 주신 후의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5. 지난해 베풀어주신 후의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건강하시고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6. 지난해 베풀어주신 厚誼에 깊이 感謝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健康하시고 幸運을 진심으로 祈願합니다.


17. 그저 좋은 분들의 은혜만 입고 지낸 지난날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늘 부족한 제게 쏟아주신 정성 언제나 큰힘이 되고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그 정성만큼 더 큰 기쁨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건강과 행복이 늘 곁에 함께하는 한 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18. 새해엔 기분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엔 신명나는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엔 일년내내 건강하고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19. 변함없이 쏟아주신 정성 항상 가슴에 넘칩니다. 그 정성 조금이나마 보답드리기 위해 또 한 해 정진하겠습니다.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 새롭게 떠오른 2020년 새해 아침 맑고 깊은 정성 언제나 큰 힘이 되고 세상을 사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그 정성만큼 더 큰 기쁨으로 보답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새해에는 저 태양만큼, 크신 포부로 온갖 것 두루 감싸 안으시고 그 어느 해보다도 큰 소망 이루어 부푼 가슴으로 마주하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21. 당신이 보여주신 삶 당신이 이르시는 말씀이 제겐 바르고 곧게 살라는 가르침으로 새겨집니다. 더 열심히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삶으로 당신의 크신 뜻에 보답하겠습니다.


22. 새해에 뜨는 해는 당신의 큰 뜻입니다. 새해에 부는 바람은 당신의 힘찬 기운입니다. 쉼없는 기운으로 내달릴 올 한 해 당신의 한 해가 되십시오.


23. 그 어느 해보다 다른 이 아침을 이렇듯 건강하게 맞게 된 것만으로도 그저 고맙고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4. 힘들고 지쳤던 마음 모두 떨치시고 올해엔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작으나마 가까이서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25. 바르고 곧게, 늘 지내오신 날들처럼 시간 시간이 의미있고 보람으로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26. 늘 부족한 제게 쏟아주신 맑고 깊은 정성 언제나 큰 힘이 되고 세상을 사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스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니다.


27. 지난 한해에도 저에게 보여주신 귀하의 극진한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辛福과 安寧을 祈願합니다.


28.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살펴 주심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9. 새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여러분께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새해에도 변함 없는 관심 부탁드리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 건승 하시길 바라오며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30. 건강한 삶을 통한 행복한 인생!! 저희들이 이루고자하는 밝고 건강한 세상입니다. 선생님과 만남의 인연을 저희들은 소중하게 간직하며 새해에는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선생님과 사랑하는 가족 모두에게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저희 임직원 모두 머리숙여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31. 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에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32. 새해에 뜨는 해는 귀하의 큰 뜻입니다!! 새해에 부는 바람은 귀하의 힘찬 기운입니다!! 온 세상에 뜻을 비추고 쉼 없는 기운으로 내달릴 올 한해 귀하의 한해가 되십시오.


33. 안녕하세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은 괜찮으신지요? 그간 많은 도움을 주신 선생님께 인사드리고저 본 메일을 보냅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할 줄은 알지만 서면으로나마 인사드리게 된 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2015년 한 해에도 댁내 두루 평안 하시길 바라오며 새해에는 항상 행복한 일들만이 넘치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34. 아무쪼록 건강하십시오! 다사다난 했던 지난 한해 동안 깊은 관심으로 보살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많은것을 생각케한 한해 였습니다. 평소 마음에 두고도 찾아뵙지 못하는 것에 송구스러움을 전하며 보내주신 배려에 이렇케 지면으로나마 마음을 전합니다. 새해에는 더 새롭고 웅대한 포부로 하시는 일마다 괄목할 발전이 있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35. 2019년 한 해는 "열어보지 않은 선물"입니다. 아무도 모르는 희망의 선물, 사랑의 선물입니다. 이제 몇일이 지나면 뚜껑이 열리겠지요. 무엇이 있을지, 어떤 일이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에이브라함 링컨은 "미래가 좋은것은 그것이 하루하루씩 다가오기 때문이다."라고 했습니다. 2019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 사랑과 기쁨의 좋은 선물이길 기도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36. 물건을 사다보면 새 것과 헌 것의 가격차이가 큽니다. 성능 차이가 없고 사용하는데도 불편이 없는데 가격 차이가 많이 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새 것에는 새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늘 새로운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37. 2019년 한 해, 정말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혜 있는 사람은 지혜로 해결하려 합니다. 힘이 많은 사람은 힘으로 해결하려 합니다. 두려움이 많은 사람은 두려움으로 해결하려 합니다. 저마다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려고 하느냐가 바로 "그가 어떤 사람인가?"를 결정짓는다고 합니다. 한 해 동안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항상 슬기롭고 현명하신 000님 보다 희망한 새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38. "살아갈수록 외로움을 느낀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람은 성숙할수록 자기가 뚜렷해지고 그러다 보면 외로워지기 마련입니다. 내 안에서 외로움의 소식이 들리는 것은 내가 변화하기 시작한다는 것이고, 단절의 느낌이 든다는 것은 성숙의 이야기를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외로움도 싹이 트고 자라면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외로움은 고통이 아니라 기쁨이 됩니다. 새해, 000님의 한 해가 되기를 소원하면서 삼가 송년인사 드립니다.


39. 사람들은 앞날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미래를 아는 사람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지요. 다만 조금이나마 미래를 알 수 있는 방법이 한 가지 있다면, 오늘의 삶을 유심히 살펴보는 것입니다. 지금 성실하면 앞날에 분명 좋은 열매가 맺힐 것을 예측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송년인사에 대합니다.


40. 이런 사람이 매력 있는 사람이래요!

- 실패할 때도 있지만 실패의 이유를 알기 때문에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 산만하긴 하지만 핵심을 놓치지 않고 약속은 꼭 지키는 사람

- 비가 오면 우산 없어도 갈 길을 가는 사람

사랑하는 000님! 한 해 동안의 보살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희망과 사랑으로 가득 채우는 행복한 새해 되십시오.

 


41. 이 세상에서 가장 큰 기쁨은 날마다 새롭다는 것입니다. 해는 어제와 같이 떠오르지만 햇빛은 어제의 햇빛이 아니고, 꽃은 한 나무에서 피지만 날마다 다른 모습으로 피어납니다. 새해에는 더 좋은 건강, 더 많은 행복, 더 깊은 사랑 많이 만나십시오. 날마다 새로운 웃음 웃는 행복한 2020년 맞으시길 기원하며, 삼가 송년 인사드립니다.


42. 다사다난 했던 지난 한해 동안 깊은 관심으로 보살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많은 것을 생각케한 한해 였습니다. 평소 마음에 두고도 찾아뵙지 못하는 것에 송구스러움을 전하며 보내주신 배려에

이렇게 지면으로나마 마음을 전합니다.


43. 새해에는 더 새롭고 웅대한 포부로 하시는 일마다 괄목할 발전이 있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44. 지난해 보살펴 주신 후의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45. 지난해 베풀어주신 후의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건강하시고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46. 지난해 베풀어주신 厚誼에 깊이 感謝드리며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健康하시고 幸運을 진심으로 祈願합니다.


47. 그저 좋은 분들의 은혜만 입고 지낸 지난날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늘 부족한 제게 쏟아주신 정성 언제나 큰힘이 되고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그 정성만큼 더 큰 기쁨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건강과 행복이 늘 곁에 함께하는 한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48. 새해엔 기분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엔 신명나는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엔 일년내내 건강하고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변함없이 쏟아주신 정성 항상 가슴에 넘칩니다.

그 정성 조금이나마 보답드리기 위해

또 한 해 정진하겠습니다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49. 새롭게 떠오른 경자년 아침, 맑고 깊은 정성 언제나 큰 힘이 되고 세상을 사는 지혜가 되었습니다.

그 정성만큼 더 큰 기쁨으로 보답할 수 있는 한해가 될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새해에는 저 태양만큼, 크신 포부로

온갖 것 두루 감싸 안으시고 그 어느 해보다도 큰 소망 이루어 부푼 가슴으로 마주하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50. 당신이 보여주신 삶, 당신이 이르시는 말씀이 제겐 바르고 곧게 살라는 가르침으로 새겨집니다.

더 열심히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삶으로 당신의 크신 뜻에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익명 2019.12.10 01:33

    비밀댓글입니다